FAQ

  • 질문 앱 사용 중에 오류가 발생했어요.

    오류 발생 시 PLIT으로 오류 내용을 전달해주세요. 개발팀으로 오류내용 전달 후 즉시 수정하여 유저 여러분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질문 내 글이 신고 당했어요.

  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거나 PLIT 운영 정책에 맞지 않는 글인 경우, 유저들의 신고나 관리자가 블라인드 처리하고 있어요. 글 작성시에 반드시 PLIT 운영정책에 맞춰 글을 작성해주세요. 신고 횟수가 많아지면 PLIT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질문 유선 고객센터는 없나요?

    PLIT에서는 유선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지 않아요. 1:1문의로 남겨주시거나, 상품에 대한 문의는 Q&A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  • 질문 문의했는데 답변이 안와요.

    PLIT 고객센터는 평일 08:00~17:00까지 운영됩니다. 영업 시간 이후 발생하는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다음 영업일에 문의 순서에 따라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어요.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여러분의 어려움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질문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PLIT 고객센터는 평일 08:00~17:00까지 운영됩니다. 영업 시간 이후 발생하는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다음 영업일에 문의 순서에 따라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어요.
  • 질문 공동구매/교육 취소 시 환불이 안돼요.

    취소 신청하신 후 PLIT에서 신청내역 확인 후 처음 신청 시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해드려요. 입력해주신 계좌번호를 재확인해주시고, 입력에 오류가 있을 시 1:1문의로 남겨주시면 변경된 계좌로 취소 환불 처리해드려요. 취소 환불까지 최대 1영업일 발생할 수 있어요.
  • 질문 공동구매/교육 입금 확인이 안돼요.

    공동구매/교육 등록 시 입력한 예금주 명과 입금하신 예금주명이 일치해야 확인 가능해요. [MY] – 공동구매 관리/교육 관리 – 상세 내역 에서 예금주 명을 재확인해주시고, 일치하지 않게 입금하신 경우 1:1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 처리 진행해드려요. 입금 확인까지 최대 1영업일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질문 직종 인증이 안돼요.

    플릿에서는 인테리어 관련 직종만 인증 가능합니다. 직종을 인증하실 때는 본인의 직종이 확인 가능한 현장 사진이나, 명함을 업로드해주시면 확인 후 직종 인증 승인됩니다. 사진이 뚜렷하지 않거나 직종이 확인 불가능한 경우 승인이 거절될 수 있어요. 직종 인증까지 최대 1영업일 발생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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